Johnnie Walker Keep Walking Proudly 2024.03.21 12:00
soljhs 조회 247 / 덧글 0






  
  

'Keep Walking Proudly'라는 제목의 이 캠페인은 Johnnie Walker 브랜드를 위해 호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Johnnie Walker는 Sydney Gay and Lesbian Mardi Gras, Leo Burnett Australia 및 Herd MSL과의 파트너십으로 캠페인을 제작하며 평등을 향한 과감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포용성을 기념하고 개인이 첫 번째 마디 그라(Mardi gras) 경험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Johnnie Walker는 첫 번째 참가자를 위한 데뷔 무도회를 자랑스럽게 주최했습니다. 다양한 정체성, 연령, 지역을 대표하는 8명의 데뷔작이 선정되었고, 그들을 커뮤니티 전체에서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시드니로 데려왔습니다.

데뷔 무도회는 데뷔 이벤트의 전통적인 요소와 마디 그라의 생동감 넘치는 정신을 결합하여 구시대의 매력과 새로운 퀴어 정체성의 놀라운 충돌을 가져왔습니다. 기대를 뒤집고 개성을 포용함으로써 Johnnie Walker는 모든 사람이 자신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마디그라를 향한 첫 걸음을 내딛도록 초대했습니다.

Diageo의 포트폴리오 마케팅 관리자인 Melissa Barry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Johnnie Walker는 항상 사회적으로나 개인적으로 진보를 열렬히 옹호해 왔습니다. 마디 그라의 자랑스러운 파트너로서 이 순간을 다른 사람들이 자랑스럽게 걸을 수 있는 길을 닦은 선구자들을 축하하는 기회로 받아들이고 그들을 처음으로 걷는 신규 이민자들과 연결하는 것은 우리가 기쁘게 생각하는 일이었습니다. 올해를 축하한 모든 분들이 행복한 마디그라를 보내길 바라며 계속해서 함께 자랑스럽게 걷기를 계속하면서 더 넓은 지역 사회와 자랑스럽게 서기를 바랍니다.”

Leo Burnett Australia의 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Stacey Karayannis와 Rosie Stone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데뷔 무도회 전통을 뒤흔드는 것을 즐겼지만, 우리가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데뷔 무도회입니다. 그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은, 지역 사회의 데뷔자와 선구자들 사이의 연결을 맺고 자랑스럽고 환영하는 군중 앞에서 그들의 순간을 축하하는 것은 정말 특권이었습니다.”
 
조니워커 ·  레오버넷 ·  호주 ·  무도회 ·  퀴어 ·  마디그라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